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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1일 부터 구글 플레이에 앱을 새로 등록하거나 업데이트 할때 32, 64 bit 지원을 해야 한다.
안드로이드 64 비트 지원이 되는 Unity 버전은 2017은 2017.4(LTS) 버전만, 2018은 2018.2 부터 지원된다. (현 시점에서 가장 좋은 버전은 2018.4(LTS) 버전이라 생각된다)
구글에서 가이드 하는 빌드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Build Settings(빌드 설정)에서 Android 플랫폼 옆에 Unity 기호가 있는지 확인하여 Android용으로 빌드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2. Player Settings(플레이어 설정)를 클릭합니다.
3. PlayerSettings Panel(플레잉어 설정 패널) > Settings for Android(Android용 설정) > Other settings(기타 설정) > Configuration(구성) 으로 이동합니다.
4. Scripting Backend(스크립팅 백엔드)를 IL2CPP로 설정합니다.
5. Target Architecture(대상 아키텍처) > ARM64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6. 평소대로 빌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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