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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h 의 UV2 값이 없을때 확인해 볼것
- 모델 Mesh 설정의 Generate Lightmap UVs 가 On 으로 되어있는가?
(Unity 기본 Mesh 중 Cube 와 Plane 에는 UV2 값이 없음)
Lighting
Mixed Lighting
Lighting Mode
Subtractive | 그림자가 Lightmap 에 합쳐서 출력 |
Shadowmask | 그림자를 Shadowmak 형태의 별도의 Texture 로 출력 |
Lightmapping Settings
Compress Lightmaps
Baked Lightmaps 결과가 깨져 보이면 위 옵션을 확인해 보자
Lightmap shader 참고
"Legacy Shaders>LightMapped"
Lightmap 이 적용된 곳을 돌아다니는 오브젝트에 그림자 나타내기
Light Probes?
Light Probes 도 Prefab 화?
docs.unity3d.com/Manual/LightProbes.html
docs.unity3d.com/2018.3/Documentation/Manual/LightProbes-MovingObjects.html
forum.unity.com/threads/important-information-regarding-mesh-uv-channels.37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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