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업중이던 프로젝트에 Cinemachine 기능을 사용해 보기 위해 가이드 대로 추가해 주었는데 Solo 버튼을 이용해 Live 를 만들어 줄 때 빼고는 작동을 하지 않는 이슈가 발생했다.
원인은 새로만든 CinemachineVirtualCamera 가 붙은 오브젝트의 Layer 가 Main Camera 에 Culling Mask 에 포함되는 Layer 가 아니었던니었던것..
에러도 없고 찾아보면 그저 껏다 켰다 하라는 말들 뿐이라 꽤나 시간을 허비 했다.
반응형
'Works > Unity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프로젝트 Git 설정 (0) | 2021.02.02 |
---|---|
[Unity] 강제로 앱 Crash 만드는 방법 (0) | 2020.10.22 |
[Unity] Low Poly Map 간단히 만들기 (0) | 2020.10.15 |
[Unity] Mac 에서 Text Editor 로만 실행 되는 문제 (0) | 2020.10.14 |
[Unity] Terrain Optimization (0) | 2020.10.13 |
댓글